FAQ

My eTL을 클릭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

작성자 : eTL
작성일 : 2010-09-09 17:56
조회수 : 4500

1) 포털사이트(http://my.snu.ac.kr)에 신규로 가입한 경우
  
   포털 사이트에서 최초로 포털ID 생성했을 경우 eTL로 데이터가 반입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수강신청기간과 같이 대규모의 데이터가 처리될 경우에는 6시간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반입이 끝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2) "e-TL 시스템의 이용자 정보 생성은 서울대학교 포털 가입 후, 6시간 이후에 자동적으로 반영됩니다."라고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

   포털 가입 후 데이터가 반입처리 중인 경우입니다. 가능하면 사용하시기 전에 미리 포털에 가입해 두시면 이런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만약 6시간 이상 시간이 지났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etl@snu.ac.kr로 포털ID, 학번, 연락처를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내역을 SMS로 알려드립니다.

3) My eTL클릭 시 다시 로그인창이 뜹니다.

  포털 ID정보와 eTL ID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etl@snu.ac.kr로 포털ID, 학번, 연락처를 적어서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내역을 SMS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