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RE] etl 오류
작성자
:
eTL
작성일
:
2020-09-18 09:23
조회수
:
651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문의사항에 제대로 나와있지 않지만 우선 저희가 이해한 바로는 '코스모스앱'에 로그인할 때 문제가 생긴다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etl운영실 강의는 관리자 권한으로 접속하는 경우에만 뜨는 강의인 것과
현재 작성하신 계정이 '유비온' 관리자 이름으로 등록된 것으로 보아 전산상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을 정보화본부에 문의하여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보화본부(02-880-8282)로도 직접 문의 가능하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갑자기 etl에 제가 수강하고 있는 수강 수업들이 뜨지 않고 'etl운영실'만 수강중인 강의 목록에 뜹니다. pc로 etl 원래 사이트에 접속하면 수강하는 수업들이 정상적으로 뜨고 학기 등록도 정상적으로 된 상태입니다.
저만이 아니라 다른 학우분들도 이러한 문제점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코스모스앱으로 출석을 체크해야하는 수업이 있는데 빨리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비밀글입니다.
답변 1개
2020-09-18
이주원